'로한', 2월14일까지 모든 고객 대상으로 한 이벤트 실시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YNK게임즈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이 기존 고객을 비롯해 신규 고객, 휴면 고객 등 전 '로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일(17일)부터 2월14일까지 한 달 동안 새해맞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정액 결제를 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인챈트 시 1회 아이템을 보호할 수 있는 '유니크 조합 보존석' 또는 새로운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전직전환석'을 일괄 증정하며, 게임 내 습득한 열쇠로 열 수 있는 상자를 각 종족 타운에 다량 배치해 게이머들에게 스킬강화석을 비롯한 신비한 성장의 사료, 체력 포션 25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기간 내 '로한'에 가입하는 전 회원에게는 15일 게임 이용권과 함께 쿠폰 등록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DMB, MP3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휴면 고객 또한 15일 게임 이용권과 더불어 30일 정액요금을 50% 할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새해를 시작하는 1월 그 동안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주신 로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2007년에는 '에픽4 :결속의 시대'를 시작으로 더욱더 열심히 뛰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