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제 2막을 위한 전야 페스티벌 오픈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한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의 '제 2막' 개막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전야(前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한 달간 진행될 '제 2막 전야(前夜) 페스티벌'은 2월 중 '장원전(莊園戰, 공성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 업데이트와 함께 돌입할 '제 2막'의 사전 이벤트로, 이를 통해 '제 2막' 돌입 전까지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전야 페스티벌'의 첫 신호탄은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 게이머들이 직접 '제 2막'의 명칭 개발에 참여하는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제 2막'의 이름 등록 시 자동 응모된다. 게이머들의 추천수를 참고해 우수 게시자 10명을 선정, 황금돼지 휴대폰 줄(순금 1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유료 아이템인 '구룡천하 패키지(30일권)'를 지급한다.
우수 게시물로 선정된 10개의 이름은 '구룡쟁패 제 2막' 명칭 개발에 참고되며, 개발된 명칭은 '제 2막' 돌입 시 발표와 함께 공식 명칭으로 사용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꾸준히 '구룡쟁패'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께 감사말씀 드린다"며, "곧 돌입할 '제 2막'을 기점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발전하는 '구룡쟁패'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n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