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게이머와 함께 하는 서프라이즈 파티 개최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오는 29일 자사의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의 게이머 300명을 초청, 깜짝 파티를 마련한다.
게이머와 개발자 간의 만남의 자리로 마련된 이번 파티는 '카트라이더 2007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이름처럼 현장에서 게임 내용에 대한 깜짝 발표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카트라이더 2007 서프라이즈 파티'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8일부터 24일까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의 별도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서 총 300명의 참여 인원이 확정될 예정이다. 파티 참여 게이머는 26일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서 공개된다.
넥슨에서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최병량 개발팀장은 "꾸준히 '카트라이더' 아껴주신 많은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게이머와 개발자가 한 자리에 모여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서프라이즈 파티를 통해서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용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2007 서프라이즈 파티' 참여 게이머들을 위해서 '카트걸, 프로게이머와 함께 하는 즉석 게임 대회' 및 신인 가수 Vn주희, 퍼포먼스팀 포엠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간단한 식사, 음료 등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