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이 되어 즐기는 '쿵파' 첫 테스터 모집 나선다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쿵파(KOONGPA)'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18일부터 시작한다.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는 오락실 격투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콤보 기술과 속도감 있는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3D 온라인 대전액션 장르의 게임. 특히, 최대 8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 변신 시스템' '멀티라인 배경 시스템' 등의 다양하고 신선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격투 게임의 참 재미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쿵파'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규모는 999명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1월18일부터 1월25일까지 총 8일 동안 '쿵파' 공식 홈페이지(koongpa.nexo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1월26일 발표된다.
이번 '쿵파' 1차 테스트에서는 '힘맨' '오공' '거북' 등의 영웅(히어로) 캐릭터 3종, '크리스탈템플' '스카이스톤' '용문사' 등의 맵 6종, 코스튬 아이템 100종과 튜토리얼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쿵파'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모집에 맞춰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중 '베타 테스터 당첨되면 넥슨캐시가!' 이벤트는 '쿵파' 1차 테스터로 선발된 게이머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로서,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해당 이벤트에 응모된다.
'쿵파도 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이벤트는 오는 1월29일부터 2월4일까지 진행될 1차 테스트에 참여해 레벨 2를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PSP, LCD 모니터, 넥슨캐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쿵파'는 2007년 넥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야심작이다"라며, "이번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쿵파' 공식 홈페이지(koongp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