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 이제는 공짜로 마음껏 즐기세요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nanaimo.nexon.com)'에서 '나나이모 공짜가 좋아' 이벤트를 18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2월8일까지 진행되는 '나나이모 공짜가 좋아' 이벤트는 '나나이모' 신규 가입 게이머를 대상으로 기획된 이벤트로서 '나나이모 아이템 공짜!' 이벤트와 '선착순 2,000명 넥슨캐시 공짜!' 이벤트, 이렇게 두 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나나이모 아이템 공짜!'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나나이모'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된 아이템들은 HP(체력), MP(마력)을 증가시켜주는 기능성 아이템 '만두' '바까스'와 펫 3종 세트인 '검뎅이요정' '나뭇잎 요정' '구름요정', 그리고 인테리어 아이템인 '구름모양 카펫' '컴퓨터 책상' 등이며, 신규 가입 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 '선착순 2,000명 넥슨캐시 공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나나이모'에 접속해 캐릭터를 만든 게이머들 중 선착순 2,000명을 선발하여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넥슨에서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나나이모' 게임 내에 하우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나이모 퀴니 생방송' 'SM타운 스타하우스'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큰 폭으로 늘어났다"며,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게이머분들에게 '나나이모'의 참 재미를 체험하게 만들어 줄 또 다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