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주말에 PC방에서 즐기면 다양한 혜택이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에서 1월19일부터 2월25일까지 주말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해당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0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레벨경험치와 스탠스경험치를 각각 140% 적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구 추천 이벤트'와 '당 프로모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월28일까지 진행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는 기존 게이머가 1월에 마지막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로그인 한 친구와 당원 게이머 모두에게 20% 경험치 상승 5일권을 보내면 추천 받은 게이머들이 게임 내 '레오나르도 익스프레스'를 통해 수령 받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1인치 LCD 모니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기존의 게이머들에게는 복귀하는 게이머의 플레이 타임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당 프로모션 이벤트'는 2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같은 당원들의 플레이타임 합산을 통해 250시간을 넘은 매주 다른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단, 플레이 타임 합산 및 보상은 기준 시각과 종료일에 같은 당에 소속된 당원만이 지급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