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윈터리그와 함께 리그 쿠폰 이벤트 실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GM DAEWOO 프리스타일 윈터리그와 연계해 전국의 가맹 PC방과 신개념 리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그가 진행되는 동안 PC방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쿠폰을 입력하면 누구나 기본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기가 속한 지역의 팀이 승리하게 되면 승리 포인트가 추가로 합산되어 지급된다. 3승을 거두면 4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종 우승팀이 나온 지역의 모든 가맹 PC방에는 라면 1박스씩 제공될 예정이다. 가령 서울지역 대표로 참가한 팀이 최종 우승을 하게 되면 서울지역 가맹된 '프리스타일' PC방 전체가 이에 해당된다.

제이씨의 대외사업지원본부 용태순 팀장은 "PC방과의 연계 이벤트를 통해, 소수 선수들만의 리그가 아니라 자신이 속한 지역 팀을 응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잔치가 되었으면 한다"며 "게이머와 PC방 업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 리그의 활성화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쿠폰은 1월22일부터 전국의 PC방에 배포되며, 본선 경기부터 승패에 따른 포인트가 적용된다.

지난 주말, 총 400여 개의 팀의 참가로 열띤 분위기 속에 GM DAEWOO 에서 후원하는 '프리스타일' 윈터리그 지역 예선이 치러졌다. 서울, 경기, 중부, 경상권의 3개 팀씩 최종 12개 팀이 본선 티켓을 거머쥐었으며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6시, 6주간의 본선 경기가 MBC게임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GM DAEWOO 윈터리그와 연계한 PC방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www.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