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게임즈, 5일간 'RED'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버디게임즈는 액션 온라인 게임 'RED'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4일부터 5일간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지난 12월 1차 테스트로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인 'RED'는 2D 쿼터뷰 방식의 액션슈팅 게임으로, 시원한 타격 감과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 손쉬운 조작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1차 테스트에서는 전반적인 게임시스템의 안정성 및 밸런스 등을 테스트했다면,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별 무기 및 의상, 맵 등의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캐릭터의 특성에 맞추어 새롭게 선보이는 스킬 시스템은 이번 테스트에서 가장 눈여겨 볼 사항이다. 이 외에도 게이머의 편의에 맞게 재구성된 인터페이스는 게임을 좀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RED'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역시 1차와 다름 없는 프리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버디버디 및 버디게임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이번 테스트에는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추가되었다. 이번 2차 테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RED'가 어떻게 변화되어 갈지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하여 20 kill 이상을 기록한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무한 배틀 난투전!' 이벤트, 테스트 종료 후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선물하는 '유아독존 최강전!', 전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전략을 올려준 게이머를 위한 '지능게임 정보전!' 이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RED' 공식 홈페이지(red.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