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릭스' 25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에이트릭스'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금일(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응모한 모든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직업 클래스 '프리스트' 및 캐릭터, 새로운 게임모드인 서바이벌 모드, 총 13개의 맵 및 새로운 전투스킬과 캐릭터 변신 시스템인 '젬'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추가함으로써,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때보다 더욱 다양한 게임 환경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에이트릭스'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즈베타 테스트 시간동안 매일 오후 5,6시 사이 GM과 대결을 펼치는 모든 게이머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꽃보다 영자, G4타임' 이벤트를 비롯해, 레벨 10을 달성하는 테스터 중, 선착순 4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무한도전! 레벨10!'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트릭스' 홈페이지(www.atr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