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차세대 온라인 게임 '홀릭' 본격 시동
엠게임(대표 권이형,www.mgame.com)이 선보이는 신작 온라인 게임 '홀릭(HoLiC)'의 서비스에 대한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된다.
모험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어드벤처 게임인 '홀릭'은 1월24일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월29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1차 프리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일정 공개를 시작으로 2007년 상반기 서비스에 대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홀릭' 공식 홈페이지(holic.mgame.com)는 기존의 간단한 기능이 있었던 티저 사이트를 보다 보완하여 처음 게임을 접하는 게이머들도 단시간에 게임에 대해 익힐 수 있도록 친절한 가이드와 '홀릭'의 시스템, 직업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홀릭'의 모험 컨셉에 맞게 나침반, 보물상자 등의 모험 소품을 활용하여 초록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깔끔한 페이지로 꾸몄으며, 게이머들의 친밀한 참여가 가능한 게시판 등의 커뮤니티와 모험 테스트, 툰홀릭 등의 모험가 클럽 섹션으로 게임의 느낌을 한층 살려냈다.
이번에 진행하는 '홀릭'의 1차 프리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월29일 오후 4시부터 1월31일 오후 10시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테스터 선정 없이 엠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홀릭' 홈페이지(holic.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