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PC방에서 즐기면 여신의 타로 카드가 주어진다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Shaiya,www.shaiya.com)'를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이 밝혔다.
오는 4월1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샤이야: 여신의 타로 카드' PC방 이벤트는 '샤이야'의 색다른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PC방을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배가시키고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샤이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전국 손오공 유무료 가맹 PC방에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타로 카드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바로 아이템 당첨 확인이 가능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당첨된 이벤트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샤이야' 홈페이지 상점메뉴에 쿠폰번호를 입력한 게이머들은 현재 게임 내 적용되지 않은 아이템에서부터 랜덤라피스 주머니 및 내구도 수리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즉시 지급 받을 수 있어 손 쉽게 회원들이 PC방에서 '샤이야'를 즐길 수 있는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PC방 이벤트로 기획된 총 21종의 타로카드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실제 타로카드 점을 보는 이색적인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PC방에서 '샤이야'를 즐기는 회원들의 비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그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에 출시된 '샤이야' 타로카드로 이벤트도 즐기고 실제 타로카드 점을 보는 등 폭 넓은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