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정령사를 위한 신규 잼코어 '스카이혼' 선보여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신규 젬코어 '스카이혼'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정령사를 위한 '스카이혼'은 불, 얼음, 독의 치명적인 힘을 화살에 실어 상대를 가격하는 젬코어다. 특히 색으로 구별되는 세가지 스카이혼에 각기 다른 특성을 부여, 공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붉은 색 스카이혼은 불화살을 이용해 위협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파란색 스카이혼은 상대를 순간 얼어붙게 하여 제압한다. 또, 녹색 스카이혼은 화살의 독성을 이용, 상대의 공격력을 서서히 떨어트리고 이동 속도를 일시적으로 느리게 한다. 세 가지 스카이혼 모두 정면 공격뿐 아니라, 허공에 발사해도 땅으로 퍼지는 파편의 위력 또한 강력하다.

그래텍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사업부의 전상수 팀장은 "'스카이혼'만의 화려한 이펙트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에 최대한 집중했다"며 "공개전부터 이미 많은 게이머의 기대를 받고 있는 젬코어인만큼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