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SUN' 길드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성황리에 종료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전국 10개 길드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행사를 지난 1월13일부터 2월3일까지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SUN'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 아래 지난 12월부터 한 달간 'SUN'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선발된 10개 길드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지난 1월13일 대전지역 길드 모임을 시작으로 4차례에 걸쳐 서울, 대구, 부산 등지에서 모임이 이루어졌으며 GM(Game Master, 게임 운영자)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 길드 모임 지원금 을 각각 전달하고 건의사항을 듣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모임 지원금을 받은 SUN '베르사유궁전' 길드마스터 박정훈씨는 "'SUN' 운영진과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다"라며 "MMORPG의 핵심은 커뮤니티인 만큼, 앞으로도 길드의 활성화를 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해달라"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su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