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는 온라인 캠페인 연다
한국MS는 자사의 비디오 게임기 'Xbox360'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쌍방향 온라인 캠페인 'What's Wrong with U'를 오는 2월9일부터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그 동안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으로 진행되던 과거 캠페인 방법을 탈피해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5월말까지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국내의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배너를 통해 'Xbox360'으로 구현되는 차세대 게임 동영상을 보는 것과 온라인 배너를 통해 'Xbox360'의 테마나 아이콘, 바탕화면 등을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에 연결되는 이벤트 등이 있다.
특히 'Xbox360' 게임들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에는 미녀들이 등장해 눈길을 끄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2'부터 3월중 한글화로 만날 수 있는 RPG '블루 드래곤' 등의 다양한 게임 영상이 있으며, Xbox Live를 통한 온라인 체험 및 무선 콘트롤러의 기능 등의 흥미로운 영상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배너를 통해 소개되는 'What's Wrong with U' 홈페이지에서는 Xbox 360을 주제로 한 배경화면 및 데스크톱 아이콘, 다양한 Xbox360의 이모티콘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진행 중인 여러 'Xbox360' 프로모션 정보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What's Wrong with U'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온라인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Xbox360'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Xbox360을 가지고 싶어 하는 이유나 'Xbox360' 주제를 가지고 만든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한국MS의 홍보 담당 조혁 차장은 "어떤 소비자들은 게임 자체에 열중하는 한편, 다른 이들은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더 원하기도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세대 비디오 게임의 즐거움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hatswrongwith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