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게임 '비트파일럿',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엔포트소프트(대표 조태희)는 나인휠스(대표 김영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비트파일럿(www.bitpilot.co.kr)'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월22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비트파일럿'은 오락실에서 느꼈던 비행슈팅의 짜릿한 재미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게임으로써 지난해 10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엔포트소프트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해 지난 2월20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했으며, 2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 시간은 8세~15세의 유소년 층이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주말과 휴일인 24일, 25일은 오후 7시까지 연장해 진행된다. 또한, 미처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회원도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해 '비트파일럿'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2개의 모드(미션모드, 대전모드)와 총 4개의 존(zone) 중에서 루키 존을 공개하며, 플레이 후에는 포인트를 지급하여 획득한 포인트로 게임 내 상점에서 비행기에 맞는 각종 부품을 구입, 조합하여 자신만의 유닛을 구현할 수 있는 아이템 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닛과 함께 그리쳐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하여 미션모드에서는 차지샷, 대전모드에서는 상대방을 공격하는 라이벌어택을 추가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라이센스를 획득하라' 등 3가지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 DS, XBOX360, DMB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된 후 빠른 시간 내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비트파일럿' 홈페이지(www.bitpilo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