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3D로 구현된 '포켓볼 3D' SKT 통해 서비스 실시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포츠 모바일 게임 '게임로프트 포켓볼 3D'를 SK텔레콤을 통해 22일 국내 발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게임로프트 포켓볼 3D'는 지난 2월8일과 2월15일 선보인 '리얼 베이스볼 3D' '게임로프트 볼링 3D'와 맥락을 같이 하는 3차원 휴대폰 스포츠 게임이다.

게이머는 재야에 은둔한 프로 당구 선수가 되어 다양한 외모와 개성의 경쟁자들과 맞서 경기를 갖고 우승을 차지해야 한다.

같은 형태의 공을 홀에 밀어 넣는, 포켓볼 경기의 기본 룰을 도입한 '게임로프트 포켓볼 3D'는 구기 스포츠의 묘미인 공을 활용해 점수를 얻는 방식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게임로프트는 고성능 휴대폰 기술에 최적화 된, 자체 개발 3차원 그래픽 엔진을 활용해 경기가 펼쳐지는 포켓볼 바(Bar)와 선수 그리고 공의 모습을 사실감 넘치게 묘사했다.

'게임로프트 포켓볼 3D'의 최대 특징은 다름 아닌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움직이는 공의 운동성을 물리역학법칙에 준해 구현했다는데 있다. 게이머는 공을 굴리기 위한 타격 지점과 강약을 직접 휴대폰의 키패드를 이용,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연습과 토너먼트, 보너스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 모드와 더불어 게임의 내/외적 설정을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는 옵션 모드 및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도움말 기능을 지원, 게이머의 선택권과 더불어 게임 재미의 폭을 넓혔다.

게임로프트의 조원영 대표는 "'게임로프트 포켓볼 3D'는 당구에 관심을 갖고 있거나 즐겨하는 이들에게 충분한 즐거움을 전달해 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휴대폰게임 제작 기술이 도입된 게임을 꾸준히 시장에 출시, 휴대폰게임 개발/배급사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포켓볼 3D'의 게임 이용료는 3,000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SK텔레콤 NATE 접속 > 게임 > 장르별 게임보기 > 스포츠

게임로프트 포켓볼 3D'다.

게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웹사이트(www.gamel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