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인터랙티브, 메카닉 MMORPG '칼리버스' 공개

아람인터랙티브(대표 김준도)는 자사가 개발 중인 메카닉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칼리버스'의 공식 홈페이지(www.chalybus.co.kr)를 2월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칼리버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배경 스토리는 물론, 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메카닉/파트(부품)/캐릭터/배경을 포함하는 원화 및 모델 자료, 주요 시스템 설명 등 미공개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으며, 개발에 관련된 최신 소식 또한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어서 '칼리버스'에 관한 정보가 부족해 목말라하던 게이머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양한 계층으로부터 의견을 골고루 받기 위한 제안 게시판과 개발자 입장에서 개발 과정을 담은 개발자 노트, '칼리버스'의 줄거리를 게이머가 직접 만들어 나가는 내가 쓰는 칼리버스 게시판 등 개발자와 이용자 사이의 활발한 의견 교환의 장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라도 '칼리버스'에 관심이 있다면 개발에 힘을 보탤 수 있다.

아람인터랙티브의 김준도 대표는 "'칼리버스'는 우리 아람인터랙티브에서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메카닉 장르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든 사람들과 힘을 합쳐 만들고 싶다. 다양한 메카닉 디자인과 게임 시스템 등 모든 부문에 관한 창의성있는 아이디어와 제안을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아람인터랙티브는 홈페이지 공개 이후 이를 중심으로 관련 커뮤니티 및 동호인들과 함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것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상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칼리버스'는 오는 하반기 중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칼리버스' 홈페이지(www.chalyb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