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블오브나이트', KTF 통해 23일 서비스 실시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의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마이모인스(대표 정현일)가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페이블오브나이트'를 오는 23일 KTF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페이블오브나이트'는 게임 내 왕국의 여러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왕국을 구하는 내용을 소재로 개발된 액션 RPG로 총 7개의 마을과 9개의 던전 등 총 16개의 다양한 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에 따라 획득하거나 구입한 아이템을 온라인 상점을 통해 직접 사고 팔 수도 있다.

특히 게임 내에 일반의 고정적인 펫 몬스터가 아닌 필드의 몬스터가 펫이 되는 '페나시스템'을 도입했다. 페나시스템이란 기존에 강화형 스킬만 써주는 방식에서 벗어나 히어로와 같이 필드를 돌아다니고 사냥을 하며 히어로와 별개로 육성이 가능한 신개념 펫 시스템으로, 게이머가 히어로 이외에도 몬스터를 직접 키워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는 등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페이블오브나이트'의 다운로드 경로는 '멀티팩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쳐 > 페이블오브나이트' 또는 '매직엔 > 게임/만화/유머 > 장르별게임 > RPG/어드벤쳐/시뮬/타이쿤 > 액션 RPG게임 > 페이블오브나이트'이며, 다운로드 비용은 3,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