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 27일까지 두 번째 문 열린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23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미리 선발된 1만 명의 테스터와 그라비티 가맹 PC방을 통해 접속하는 게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23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2시 사이에 진행되며, 테스트 시작 전부터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테스트에서는 미드가츠 섬의 중심도시 프론테라 맵을 공개하고, 파티시스템과 우편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첫 테스트 때보다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배 이동 및 파티 전술, 커뮤니티 활성화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체감할 수 있다.

특히 UI를 전면 개편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1차 테스트에서 아쉬운 점으로 지적되었던 카메라 조작과 수중처리 부분도 사실적으로 수정됐다.

박영우 개발총괄 PD는 "2차 테스트는 서버 수용력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목표로 보다 안정화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과정"이라며, "보다 풍부해진 콘텐츠와 '라그나로크 2'만의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들을 즐기면서 이번 테스트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