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신규 던전 '툼갈라드의 전설' 업데이트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오늘 신규 던전 '툼갈라드(Tumgaladh)의 전설'이 업데이트된다고 23일 밝혔다.
'툼갈라드의 전설'은 각 스테이지들이 복층으로 연결되어 구성된 독특한 던전으로, 하나의 던전이 1층 그림자 계곡, 2층 결계의 숲, 3층 안개 골짜기, 4층 툼갈라드 등 총 4개의 던전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던전 스테이지들은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하나의 스토리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타임어택, 비밀방 등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가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살리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4층 툼갈라드 던전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레이드 몬스터 '바포메트(Baphomet)'는 게임 내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며, 사나운 외모에서 뿜어지는 무시무시한 힘과 더불어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여준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툼갈라드의 전설' 던전은 솔로 플레이에도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면서 "항상 새로운 시도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