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가맹 PC방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개최

엔플레버(대표 박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가 금일(2월26일)부터 오는 3월12일까지 2주 간 '라펠즈' 가맹 PC방과 게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월22일 '라펠즈' PC방 전용 홈페이지인 '라펠즈 존' 오픈 이후 실시하는 첫 PC방 이벤트로, 게임 사용자 대상의 '접속! 라펠즈 PC방!'과 가맹 PC방 대상의 'HOT 랭킹! 라펠즈 PC방!' 두 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접속! 라펠즈 PC방!'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단 한번이라도 '라펠즈' 가맹 PC방에서 플레이를 한 게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그래픽 카드, 게임 내 프리미엄 존인 시크루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크루트 프리패스, 특정 파티 원을 본인의 위치로 소환할 수 있는 부름의 깃털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라펠즈'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HOT 랭킹! 라펠즈 PC방!'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플레이 타임이 가장 높은 PC방,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PC방을 대상으로 순위를 발표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펠즈' 홈페이지(www.rappel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