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로 Xbox360 조르면 한국MS가 무료로 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지난 달 9일 시작된 Xbox 360의 쌍방향 온라인 캠페인, 'What's Wrong with U'의 하이라이트가 될 온라인 동영상 공모전 'I want an Xbox360'(Xbox360을 갖고 싶어요)을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와 Xbox360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된 이번 온라인 동영상 공모전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 4개국에서만 공동으로 진행되며, 'UCC'(User Created Content :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가 사회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참여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응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디지털 카메라나 휴대전화를 통해 'Xbox360을 갖고 싶어요!'라는 주제에 맞는 동영상을 촬영한 후,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열정이 잘 표현 되도록 배경, 설정, 등장인물, 스크립트 등을 편집해서 'What's Wrong with U'의 온라인 사이트(www.whatswrongwithu.com)에 올리면 된다.

해당 사이트를 방문한 네티즌의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상위 10위 이내에 포함된 입상자에게 Xbox360과 Xbox360의 인기 타이틀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아시아 전체 3위 이내 입상자는 LCD TV도 받는 행운 얻을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홍보 담당 조혁 차장은 "이번 온라인 동영상 공모전은 Xbox360을 사용하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 위해 열리는 것"이라며 "이번 콘테스트는 인간적이고 현실적인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정신을 반영하는 행사로 이번 기회를 통해 차세대 엔터테인먼트를 이끌 소비자들의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생각과 표현 방법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