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어스, 2차 세계 대전 무대로 한 슈팅 게임 공개
이번엔 포연 가득한 창공이 무대다!
게임어스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슈팅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Heroes In the Sky, HIS)의 게임 정보와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는 2차 세계 대전의 창공을 무대로 화끈한 도그 파이트를 펼칠 수 있는 3D 슈팅 게임으로 2차 세계 대전에서 실제로 사용된 전투기를 비롯해 유명 격전지 배경을 게임으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다양한 튜닝을 통한 기체 변경 시스템과 간단한 조작을 통한 쉬운 접근성을 통해 비행 슈팅 게임 마니아들과 일반 게임 사용자 모두를 만족 시킬 예정이다.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는 현재까지 두 개의 게임모드가 존재한다. 먼저 미션 모드는 혼자 또는 다른 게이머와 함께 2차 세계 대전에 있던 실제 전투(혹은 미션)를 완료하는 모드로 정해진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일반 전투 외에 기습, 호위, 정찰 등의 다양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와 다르게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을 하는 모드인 도그 파이트 모드는 최대 16명이 동시에 공중전을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의 진지를 공격하는 진지 공격, 모두가 적인 서바이벌, 팀 별로 전투를 경험하는 데스매치 등 다양한 전투 방식을 제공한다.
게임어스의 배경국 이사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2차 세계 대전 당시의 전투 상황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도그 파이트가 주는 속도감 있는 전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는 현재 개발 중이며, 2007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