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기획 창작 아카데미' 1기 졸업 수료식 진행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서병문)은 오는 8일 오후4시부터 문화콘텐츠진흥원 1층 세미나실에서 제1회 '문화콘텐츠 기획 창작 아카데미 Creative Conference 및 수료식'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 한국의 문화콘텐츠산업을 이끌어 갈 고급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문을 연 '문화콘텐츠 기획 창작 아카데미'(대표교수 이현세) 1기 교육생 35명의 과정수료를 축하하는 자리로 지난 6개월간의 아카데미 성과 발표와 우수 교육생 및 공로상 시상도 진행된다.

이날 발표될 프로젝트는 이재철(기획주간) '냉동창고 그녀', 전영기 '뮤지엄 파이터', 이종성, '7공주와 함께하는 키즈팝 뮤지컬 쉿! 비밀여행', 정일(기획야간) '에그스터', 안웅섭(창작 야간) '플라이 타이거즈', 서민원 외(전공연계) '바둑이와 세리' 총 6개 프로젝트다.

그 밖의 1기 수료생의 개인 및 팀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영상, 프로젝트 소개 실사 포스터 등도 진흥원 1층 로비에 전시돼 그간의 아카데미 교육과정의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김인재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인력양성팀장은 "이번 행사는 아카데미 1기 교육생의 과정 수료를 축하는 자리 일 뿐 아니라 프로젝트 결과물의 공개 전시 발표를 통한 프로젝트의 상품화 연계를 지원하기 위한 자리"이라며 "문화콘텐츠 기획 창작 아카데미의 1기 교육생들이 미래 문화산업을 선도해 나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한국 문화콘텐츠의 발전에 든든한 초석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콘텐츠 기획 창작 아카데미'는 상암동 DMC내 C3로 교육장을 이전하고 커리큘럼과 강사진을 더욱 강화해 3월부터 2기생 모집에 들어간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