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GM DAEWOO 윈터리그', 겨울의 왕자는 누구?

제이씨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겨울 대회 'GM DAEWOO 윈터리그' 결승전이 오는 3월10일 오후5시30분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유명 힙합 그룹 '에픽하이'와 최정상급 비보이팀 'MB Crew' 등의 공연과 함께 개최된다.

3,4위전과 대망의 우승팀을 가리는 결승전이 치러질 본 대회는 '에픽하이' 'MB Crew'의 공연 외 즉석 댄스 대회 및 퀴즈 대회, 비트박스 공연, 부대 행사들이 열려 '프리스타일'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본다.

지난 1월 예선을 통해 선발된 4개 지역(서울, 경기, 중부, 경상)의 12개 대표팀 중 4강에 오른 팀은 'MaveN_Lucky'(경기), 'Kill'(경상), 'Born'(서울), 'Why'(중부) 등이다. 이 중 'MaveN_Lucky'와 'Born'팀이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되며, 'Kill'과 'Why'팀이 3위 상금을 놓고 치열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www.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