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 대학생 중심으로 경험의 장 연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가 OCN, 투니버스 등 운영 채널에서 활동할 대학생 객원 마케터 FMG(Future Media Group) 5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객원 마케터는 OCN, 투니버스, 수퍼액션, 온게임넷, 온스타일, 바둑TV, 캐치온, 스토리온 등 8개 채널에 소속되어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미디어 각 채널들의 각종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다양한 방송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팀 또는 개인별 미션을 수행하거나 방송 예정 작품 평가,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객원 리포터 활동, 프로그램 모니터링 등 방송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방송 제작 기획 및 편성, 마케팅과 관련된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온미디어의 이영균 PR팀장은, "FMG는 오직 방송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자신이 좋아하는 채널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만큼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활동을 원하는 지원자는 3월20일까지 온미디어 홈페이지(www.onmedia.co.kr)에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 접수하면 되며, 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