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모바일 게임 'AND 1 길거리 농구', KTF 통해 출시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농구 모바일 게임 'AND 1 길거리 농구'를 KTF를 통해 금일(7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AND 1 길거리 농구'는 PS2와 Xbox 용으로 출시된 동명의 게임을 모바일로 이식한 게임으로 게이머는 2인으로 구성된 길거리 농구팀의 일원이 돼 길거리 농구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어야 한다.

이 게임에서는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농구 트릭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압박 수비를 펼쳐 공격해오는 적을 막고 정교한 패스를 통해 속공을 가할 수 있으며 1대1 상황에서 현란한 개인기를 구사해, 멋진 덩크나 슛으로 연결시킬 수도 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AND 1 길거리 농구'는 휴대폰 농구 게임 장르에 한 획을 그을 만한 게임으로 SK텔레콤 게임 사용자들을 통해 이미 재미와 완성도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AND1 길거리 농구'의 게임 이용료는 2,500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KTF MagicN 접속 > 게임 > 멀티팩 게임 > 스포츠/레이싱/레져 > 야구/축구/농구 > AND1 길거리 농구'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