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오는 15일 '두 번째 혁명이 시작된다'

NHN(대표 최휘영)은 NHN게임스(대표 김병관)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2'(r2.hangame.com)에 두 번째 에피소드 '2nd Revolution'를 오는 15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신규 영지 '로덴'은 기존의 세 지역과는 달리 스팟이 아닌 단 하나의 천공성을 배경으로 치열한 공성전을 펼치는 지역으로, 영지 내 각종 사냥터 및 던전을 통해 50여 종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와 더불어 은신과 독을 이용한 암살자 캐릭터 '어쌔신'도 추가된다. '어쌔신'은 카리스마가 넘치는 외모와 함께 은신과 독을 사용하는 암살자 캐릭터로 독특한 기술과 전용 무기로 타 클래스와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NHN게임스의 김대일 개발실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추가로 인해 기존 게이머들과 신규 게이머들 모두 'R2'의 재미를 맛보길 바란다"며, "남은 기간 동안 안정성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r2.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