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급 소환수를 모두 이겨내야 진정한 소환사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슈팅 게임인 '소환대전 큐이(www.windyzone.com)'에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소환사의 증명 퀘스트'를 새롭게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소환사의 증명 퀘스트는 소환술사에게 있어서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퍼피급 소환수들을 이겨내고 또한 향후 초급 소환술사들이 전투시에 사용되는 소환수들의 특성과 속성을 알게 하기 위한 퀘스트다. 물론 초보 소환술사는 이 퀘스트를 해결함으로 본인이 진정한 소환술사임을 외부에 보여주어야 한다. '소환사의 증명 퀘스트'는 총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주어진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마지막 미션으로 꽤 강력한 소환수인 '블랙 카벙글'과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퀘스트에 성공하면 얻게 되는 보상도 푸짐하다. 매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게이머는 진화된 퍼피급의 소환수를 랜덤하게 지급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블랙 카벙글'을 물리치고 모든 미션은 완료하면 보상으로 '블랙 카벙글'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이번 퀘스트 모드 추가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사의 증명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게이머에게 풀세트 아이템을 랜덤하게 제공하며, '비룡의 산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도 푸짐한 게임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