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소재로 한 코믹북 15일 출간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를 소재로 한 코믹북을 오는 15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출판사 미디어코프와 함께 출간하는 '코믹 젬파이터'는 3월15일부터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시중 대형 서점은 물론, 국내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코믹 젬파이터'는 어둠의 세력인 다크 가디언스에 대항하는 주인공 강호야와 다빈치, 카파치, 아이리스 등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코믹하게 그려낸 코믹북으로 '젬파이터' 무한대전 세계 챔피언인 아버지가 불의의 습격을 당하고 홀로 남겨진 강호야가 태극도사 밑에서 수련하며 밝혀지는 진실을 다루었다.

'젬파이터' 마케팅팀의 전상수 팀장은 "탄탄한 줄거리를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엮어가는 흥미진진한 모험기는 '젬파이터'를 즐기는 이용자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래텍은 코믹북 출간을 기념해 구입시 코스튬 2벌과 인기 아이템,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