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부활하면 선물 준다 '부활' 캠페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서 봄이 오는 3월을 맞아 '영웅 부활 캠페인'을 개최한다.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영웅 부활 캠페인'은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그 첫 번째는 '영웅 온라인'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URL을 생성해서 보내어 친구가 가입하면 응모권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선물은 총 61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삼성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이매진 NPC를 찾아가면 각 레벨 별로 '영웅 온라인'에서 준비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추천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는 강호 출두의 서, 귀환부 5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친구가 자유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티켓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골드 타임에 접속해 플레이 시, 증가된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의 이은경 PM은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영웅 온라인'의 정통 무협 세계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영웅 온라인'에서 마련한 다양한 선물과 함께 새봄, '영웅 온라인'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