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300명의 전사와 함께 영화 '300' 시사회 개최

게임하이(대표 권종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영화 '300' 시사회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300'은 '새벽의 저주' 영화로 잘 알려진 잭 스나이더 감독의 최신작으로 기원전 470년 수십만 페르시아 대군에 맞서 싸운 300명의 스파르타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화 '300'은 만화 '신시티'로 유명한 프랭크 밀러의 원작의 스타일리쉬한 연출 기법을 영화 속에 고스란히 표현해 북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작품으로 소수의 군이 대규모 군과 싸우는 역동적인 전투신과 현장에 있는 듯 한 느낌이 드는 연출법 등이 특징이다.

'300 영화 시사 이벤트'는 3월14일부터 21일까지 '데카론'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인메일로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을 발송해주는 이벤트로 '데카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2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임옥섭 마케팅본부장은 "그 동안 '데카론'을 아끼고 성원해주신 게이머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데카론은 향후 게임 내 재미를 위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신개념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뿐만 아니라 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300 영화 시사 이벤트'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