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 수상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로지텍의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디노보 엣지(Logitech diNovo Edge)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07'의 디자인상을 수상한다고 15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 에센 디자인센터에서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연간 12만 명 이상이 관람하는 어워드로 미국의 IDEA(Industrial Design Excellence Award),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는 43개국 2500여 개 제품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07' 디자인상을 수상한 로지텍의 디노보 엣지는 레이저커팅방식으로 절단한 검은색의 반투명 플렉시 유리 재질로 이루어져 알루미늄프레임에 설치되어 있다. 키보드에 내장된 백라이트 아이콘과 11mm의 초박형 외관은 스타일리쉬함을 더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로지텍의 CEO 거리노 드 루카(Guerrino De Luca)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제품의 성능이나 디자인에서 모두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인정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한국 시장에도 곧 소개될 로지텍의 디노보 엣지는 뛰어난 성능과 함께 소비자들이 소망하던 매력적인 외관이 조화를 이룬 획기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코리아는 이 제품을 국내에 6월 경 출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