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사용자 편의 대폭 강화한 업데이트 실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KTH파란(대표 송영한)을 통해 서비스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에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사용자들이 불편을 느꼈던 소모성 아이템 및 무공등록 사용방법을 오른쪽마우스를 이용해 한 번에 사용가능 하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9층석탑 보상과 관련해 기존의 모든 게이머들이 동일한 보상을 지급받는 방식에서 비활동적인 게이머보다 적극적인 액티브 게이머들이 더욱 많은 보상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수정해 형평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세력장들에 한해 하루에 한 번씩 세력장지원금 지급 NPC 최초 클릭 세력장은 9층 석탑 열쇠 1회를 부여 받을 수 있게 되며 폐관수련장도 일부 수정돼 갑자 이상 게이머들에 한해 몬스터당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도록 했다.

기가스소프트의 홍창우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일부 게임시스템에 불편을 느꼈던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수정 및 보완한 것이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고려하여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