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 2',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 2'가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르의 전설 2'는 2001년 3월 국내 상용화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해외에도 수출돼 중국 동시 접속자 70만 명을 최초로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6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미르인이 즐기는 축제' '내가 미르의 전설' '매일매일 터지는 행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모든 미르인이 즐기는 축제'는 '미르의 전설 2'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보은 떡 아이템을 무제한 지급하는 이벤트며, '내가 미르의 전설' 이벤트는 게임 홈페이지에 게임을 해오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사건이나 일화를 올려주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만년설삼'과 '독고구검' 핸드폰 줄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매일매일 터지는 행운 세 가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정액 결제'를 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닌텐도DS, 필립스면도기, 만년설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위메이드의 신동준 마케팅팀장은 "한 게임이6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며 자랑스러운 일이다. 지금까지 함께 해온 '미르의 전설 2'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 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