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재 모집 위한 대규모 경력 공채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는 금일(19일)부터 4월 1일까지 2주간 공개 채용을 통해 160명의 인재를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게임 기획, 디자인, 게임 프로그래밍, 마케팅, 해외 사업 등 전 분야로 연령, 학력, 전공, 어학 점수 등 지원 자격에 아무런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분야별 인원은 게임 기획 20명, 디자인 50명, 게임프로그래밍 40명, 기술지원 20명, 포털/게임/해외사업 등 사업부문 30명이다.
넥슨 서민 개발이사는 "넥슨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활발한 해외 진출을 하고 있어, 개발자들이 해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다"면서 "게임의 명가 넥슨에서 함께 성장하며 업계를 선도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슨 김효택 인사팀장은 "경력 공채인 만큼 포트폴리오 제출 시, 분량보다는 본인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입사 성공 포인트를 밝혔다.
이번 공채에 응시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은, 3월 19일 오전 10시부터 4월 1일 24시 사이에 넥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exon.com)에 접속하여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넥슨은 이번 공개 채용 이후에도 오는 9월 전국 대학을 돌며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신규 인력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