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美 MMOsite '2006년 게임상' 수상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미국 온라인 게임 전문 웹진 MMOsite(www.mmosite.com)가 뽑은 '2006년 게임상'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그라비티의 발표에 따르면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번 시상에서 'Favorite Game'과 'Best Gameplay' 2개 부문에서 각각 20.3%와 18.7%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 'Best Graphic'과 'Best Expansion'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Most Anticipated'에서는 에이지 오브 코난, 'Best PvP'에서는 구룡쟁패가 1위를 차지했다.

류일영 그라비티 회장은 "전 세계 63개국에 진출해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미국에서도 게임성과 인기를 인정받은 결과로 본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게이머들이 라그나로크 온라인뿐 아니라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MOsite'는 지난 2005년 6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미국의 MMORPG 전문 웹진으로 이번 '2006년 게임상'은 Favorite Game(최고의 인기 게임), Best Graphic(최고의 그래픽), Best Gameplay(최고의 게임플레이), Best PvP(최고의 PvP), Best Expansion(최고의 확장팩), Most Anticipated(최고의 기대작) 등 총 8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