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게임, 타임키드 동영상 통해 첫공개

인터랙티비(대표 문성운)는 19일 자사가 개발중이 캐주얼 온라인 게임 '타임키드(timeKIDs)'를 동영상을 통해 첫 공개 한다고 밝혔다.

'타임키드'는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주관하는 '2006년도 하반기 우수게임 사전제작 지원 공모전' e스포츠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FPS의 특징과 캐릭터 성장 및 아이템 교환 등의 RPG 요소가 가미된 퓨전 캐주얼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타임키드'의 동영상은 '타임키드'의 주요 캐릭터들인 훈, 사이언, 라라의 등장 배경 스토리를 재미있는 카툰형식으로 엮어냈으며, 귀엽고 발랄한 3등신 캐릭터의 설명과 '타임키드'탄생의 열쇠를 쥐고 있는 게임 개발팀 소개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비 게임사업부 문성기 부장은 "타임키드는 캐주얼대전게임의 게임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리고 FPS게임의 사용자들의 저변을 확대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게임이 될 것"이라며, "퍼블리셔가 결정 되는대로 곧 서비스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퓨전 캐주얼 게임 '타임키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imekid.co.kr)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