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美인기 드라마 '히어로즈(Heroes)' 모바일게임 판권 확보

게임로프트는 美NBC유니버설(NBC Universal)의 TV 드라마 시리즈 '히어로즈(Heroe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독점으로 개발, 전 세계 배급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했다고 3월 28일 발표했다.

'히어로즈'는 작년 9월 25일 북미에 최초 방영된 TV드라마 시리즈로, 시공을 초월하고 미래를 예견하며 사람의 마음을 읽는 등 초능력을 지닌 11명의 시민들이 미래에 벌어질 美뉴욕의 거대 핵폭발을 막기 위해 분전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특수효과 도입과 더불어 치밀하게 짜여진 줄거리 전개, 초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마약 중독과 입양아 등 불우한 환경에 처한 주인공들의 고뇌를 사실감 넘치게 묘사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레미 로스, 유니버설모바일엔터테인먼트 수석 부사장은 "게임로프트는 고품질의 모바일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그러한 게임로프트의 발자취에는 큰 인기를 얻은 TV드라마나 영화나 자리잡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모바일게임 배급 능력을 가진 게임로프트가 '히어로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해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게임로프트가 개발할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더 모바일 게임'은 '히어로즈: 시즌 1'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유저는 시간 여행 능력을 지닌 히로 나카무라와 남성도 능히 제압할 수 있는 괴력을 지닌 니키 샌더스,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진 맷 파크먼, 다른 사람의 능력을 흡수할 수 있는 피터 페트렐리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과 전 세계 발매일(한국 포함)은 미정이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지난 2004년 美ABC를 통해 첫 방영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스트(Lost)'와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을 비롯해 블록버스터 영화 '피터 잭슨의 킹콩' 및 '부그와 엘리엇''미션 임파서블3'의 모바일게임 독점 개발권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