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RPG '용천기', 평생 무료로 즐긴다

소노브이(대표 김종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천기'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레벨제한이나 이용시간에 따른 과금없이 오는 4월5일부터 평생 무료화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용천기 무료화 선언은 게이머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무료화 선언 이후에도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 추가로 게이머 편의를 우선시 하고 무협 지존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이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이번 평생무료화를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즐기고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 도입을 최우선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만큼 타격감을 자랑하는 '용천기'만의 독창적인 재미와 한 차원 높은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또한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용천기'는 무료화 시점에 맞춰 새로운 던전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게임의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할 요소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