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인터렉티브, '브리스톨 탐험대' 1차 클베 실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 박재덕)는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브리스톨 탐험대'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29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스톨 탐험대'는 개성 넘치는 6명의 캐릭터들이 영혼로봇 '노마리오'와 함께 미지의 섬을 탐험하며 골드아일랜드의 수수께끼를 풀어간다는 모험의 요소를 부각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고래섬과 손가락섬, 거북이섬 등 총 3개 섬을 무대로 진행되며, 6개의 던전이 공개된다. 또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 가능한 '노마리오'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본형만 선보이게 된다.

노아시스템의 차광범 개발실장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약 14만 명의 게이머들이 테스터 모집에 지원했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인만큼 '브리스톨 탐험대'가 그리고자 하는 세계관이나 게임의 전체적인 색깔을 파악하는 테스트로 생각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름인터렉티브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골드 아일랜드를 모험하라!' '나의 모험을 알려라!' 이벤트를 비롯해 '브리스톨 탐험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Thanks for'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스톨 탐험대' 홈페이지(Bristol.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