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기어즈 오브 워', 최강자 뽑는 토너먼트 개최

1/3,000,000 '기어즈 오브 워'의 세계 챔피언을 가린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비디오 게임 분야의 각종 기록을 갱신하며, '헤일로' 시리즈 이후 최고의 비디오 게임으로 등극한 Xbox360전용 3인칭 슈팅 게임 '기어즈 오브 워'의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글로벌 토너먼트 '기어즈 오브 워 2007 글로벌 Xbox Live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Xbox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 Xbox Live를 통해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오는 4월9일 오전 9시부터 5월7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간)까지 4주간에 걸쳐서 점수 기록에 따른 순위결정방식(리더보드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토너먼트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한 11명의 게이머들은 오는 7월 체코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결선에 참가 할 수 있다.

체코 프라하는 '기어즈 오브 워'에 나오는 '파괴된 아름다움'의 실제 배경이 된 곳. 7월 프라하 결선에 참가하는 11명의 게이머들에게는 친구 혹은 가족 한 명을 동반할 자격도 주어진다. 11명의 게이머들과 그 동반자에게는 프라하 3박4일 여행과 왕복 항공편, 일반호텔 숙박, 프라하 시내 교통편, 미화 200 달러 상당의 비자 선불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각 참가국에서 상위 4위 이내에 오른 게이머는 자국에서 열리는 2007 WCG 예선에 초청받게 된다.

'기어즈 오브 워' 글로벌 토너먼트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5월6일 오전 9시까지 이뤄진다. 참가자격, 공식규칙, 참가신청 등에 관해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xboxlivetourna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어즈 오브 워'의 클리프 블레진스키 수석 디자이너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Xbox Live에 모여 적을 통쾌하게 무너뜨리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돼 기쁘다"며 "세계 최고의 '기어즈 오브 워' 게이머가 과연 누구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