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픽션 페스티벌' 수상작 발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지난 29일 일반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콘텐츠 공모전 '픽션 페스티벌'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수준 높은 문화콘텐츠 확보를 목적으로 실력 있는 '열강' 게이머는 물론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여 실시됐다. 공모전에는 '열혈강호 온라인'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카툰, 영상, 음악, 미니소설의 5개 부문에서 진행됐고, 지난 2006년 11월15일부터 2007년 2월16일까지 장장 3개월에 걸친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콘텐츠 공모 기간 동안 각 부분별로 개성 넘치는 수작들이 마지막까지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대상(1명)과 각 부문 최우수상(5명), 각 부문 특별상 등 총 9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돼, 총 1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수여됐다.

이 중 대상에는 '왕창! 열혈강호'(출품 서동해 외/단체)라는 제목의 CF 동영상 작품이 선정됐다.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액션과 유쾌함을 살려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CF를 제작해 많은 점수를 받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