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 게이머 편의 위한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터널시티'가 게이머 편의를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는 웹 2.0 시대를 맞이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메인 페이지의 콘텐츠를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위젯(widget)을 도입했다. 게이머가 주로 이용하는 커뮤니티를 선택하면 원하는 게시판을 홈페이지 메인에서 볼 수 있고, 즐겨찾기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돼 있다.

또한 RSS(Rich Site Summary)서비스도 신설해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이터널시티'의 각종 소식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게임 내 메인스트림 퀘스트와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남극맵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메인스트림 퀘스트는 싱글 플레이를 위한 연계형 미션 시스템으로 각 연도별로 임무수행, 난이도 선택, 타임어택 등 다양한 진행 형식을 가진다.

이 밖에도 기존 UI에 메탈 느낌의 새로운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추가해 게이머가 원하는 UI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한편, '이터널시티'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터널 사생대회를 비롯한 총 8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 홈페이지(eternalcity.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