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맞춤 고객센터 도입으로 편의성 높여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KTH파란(대표 송영한)이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고객센터 CS시스템'을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
CS시스템(고객센터 통합관리 솔루션)은 고객들의 질문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답변을 위해 기가스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답변내용이 문자 또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답변에 대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도입된 CS시스템으로 인해 고객들의 질문에 대해 답변 시간 단축 및 체계적인 질문관리가 가능해졌으며, 게임 내 모니터링 강화로 인해 '핵/오토 및 해킹' 관련 신고 시 하루 안에 확인하여 신속하고 즉각적인 처리가 가능하게 된다.
기가스소프트의 박세진 이사는 "자체 개발한 신개념 CS시스템을 구축함으로 인해 많은 게이머 분들이 신뢰감을 가지고 편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셨으면 한다. '십이지천'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분들의 만족도를 크게 상승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앞으로 계속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기가스소프트는 4일부터 25일까지 총 3주간에 걸쳐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 오후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되는 GM과 함께 하는 대사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