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12mm 두께의 슬림폰에 강력한 프로세서 도입

AMD는 새로운 터치스크린 방식의 LG 프라다 폰(PRADA Phone)이 슬림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에 걸맞은 뛰어난 성능을 함께 갖추기 위해 AMD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프로세서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LG전자의 모델 KE850 프라다 폰은 12mm두께에 지나지 않는 울트라 슬림형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AMD 이미지온(Imageon) 2282 미디어 프로세서의 강력한 프로세싱 파워에 힘입어 카메라, 비디오 플레이어, MP3 뮤직 플레이어와 같은 풍부한 멀티미디어 사양을 제공한다.

또한 LG 프라다폰(GSM/EDGE 방식)은 사용자의 경험을 한층 향상시키기 위해 독특하고 향상된 터치 인터페이스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전통적인 키패드를 완전히 제거했다.

AMD의 휴대기기 부문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폴 달 산토(Paul Dal Santo)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자신의 휴대 기기 상에 가장 최신의 기술이 탑재되어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AMD는 LG와 같은 업계 선두의 글로벌 OEM 업체들과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러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의 모델 KE850 프라다 폰은 프라다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휴대폰 소매 업체를 통해 올해 2분기부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영국 및 아시아 일부, 중동, 남미 등의 지역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