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액션 '워로드'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나성균)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 (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워로드'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12시까지 9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신규맵과 신규 캐릭터, 신규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늪지대와 더불어 시야를 가리는 갈대밭이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부여성, 당나라와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 안시성, 외성과 내성으로 구성된 요동성 등 고구려의 역사가 살아숨쉬는 전장들이 공개되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인기 캐릭터였던 '닌자'에 이어 또다른 여성 캐릭터인 '마법기사'가 새롭게 선보인다.

김재영 '워로드' 개발팀장은 "진지를 점령하거나 방어하는 전략전투 등 게이머들로 하여금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키는 게임 시스템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워로드'의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