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新액트 '어둠을 먹고 피는 꽃' 추가

삼성전자는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지난 5일 신규 액트 '어둠을 먹고 피는 꽃'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액트 8 어둠을 먹고 피는 꽃'에서는 직업 '스트리트 파이터'의 밸런스 수정, 상태 변화 수정, 신 던전 '유혹의 마을 하멜론' 등이 추가됐다.

먼저 '스트리트 파이터'의 경우 기본 능력치 조정 외에 '크레이지발칸' '베놈마인' 등의 스킬이 추가돼 좀 더 다양한 콤보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상태 변화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들이 레벨에 따라 추가적인 효과를 노릴 수 있도록 수정됐다.

추가된 '유혹의 마을 하멜론' 던전은 매드니스 단원들과 떠돌이개가 등장하며 보스로는 사람들을 조종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는 '피터 파이퍼'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스핏파이어 각성 추가와 보다 지속적인 멤버 관리를 위한 멤버 시스템이 개편되었으며, 던전관련 편의 기능의 추가 및 NPC가 추가되어 보다 편리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