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게임전문 쇼핑몰 'Shop On Shop' 오픈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의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샵온샵'(Shop on Shop)을 오는 금일(6일) 오후 5시에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게임전문 '샵온샵'은 유니아나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게임들을 다루는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는 최근 출시된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에 대한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다.

한편, 쇼핑몰 오픈과 함께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먼저 지난 달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 했던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 구매자 중 4월 중순 경 발매 예정인 '위닝일레븐 DS'를 받을 명단 20명을 발표할 계획이며, '위닝일레븐10LE'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닝일레븐10LE 수첩'과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 핸드폰 액정클리너'를 각각 사은품으로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유니아나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샵온샵은 콘솔게임, 휴대용 게임, PC게임 등 모든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과 게임기, 주변 기기 등을 총망라하는 게임전문 쇼핑몰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샵온샵' 홈페이지(www.shopon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