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미션 777을 달성하면 선물이 내꺼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Return of 777! 미션 7가지를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미션7가지를 달성하라'는 7가지 주어진 미션(블록 7개, 리바운드 7개, 어시스트 7개, 스틸 7개, 득점 7점, 7경기, 7승리)을 달성할 때 마다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4일부터 5월2일까지 4주간 일주일 단위로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와 함께 7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 디카 4대, 닌텐도DS 40대, 캐시 및 포인트를 증정하며, 미션을 달성 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 및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제이씨의 임송란 실장은 "지난해 실시한 미션777 이벤트의 게이머 호응이 너무 좋아 그 성원에 보답을 드리기 위해 다시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에도 오픈 3일 만에 참여자가 9만 명이 넘어서는 등 호응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www.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